[디지털 에이전시가 찾는 인재] 그룹아이디디
[디지털 에이전시가 찾는 인재] 그룹아이디디
  • 더피알 (thepr@the-pr.co.kr)
  • 승인 2018.11.27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개사 공통질문] 채용시기, 기본 프로세스, 필수 스펙, 마이너스 요인, 신입 나이 상한선, 가장 필요 직무, 인턴 후 정규직 채용, 신입에 안타까운 점, 구직자에 한마디

[더피알=편집자주] 콘텐츠 플랫폼의 무게가 디지털로 이동하면서 에이전시업계도 보다 다종다양해졌다.

초창기 저비용의 재기발랄한 콘텐츠가 각광받았다면 이제는 고퀄리티 광고 그 이상의 퍼포먼스를 내며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덕분에 디지털 영역에서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이들도 많다.

함께 창의적인 성과물을 내기 위해 어떤 준비가 필요한지, 인재상을 물어봤다.

연재순서 그룹아이디디 더크림유니언 디블렌트 라우드커뮤니케이션 쉐어하우스 애드쿠아인터렉티브 와이낫미디어 이노레드 l 칠십이초 포스트비쥬얼 (가나다 순)

• 그룹아이디디 채용 시기
수요에 따라 상시 채용. 연말이나 졸업 시즌에 따로 인턴십을 위한 신입모집도 진행.

• 기본 프로세스
각 부서의 구인 요청 → 공고 게재(잡코리아·사람인·페이스북 공유) → 지원자 서류 검토(현업부서 → 서류 합격자 1차 면접 → 최종 면접(대표이사) → 최종 합격자 조건 및 입사일 협의(현업부서/인사팀).

• 필수적으로 보는 스펙 (‘열정’ ‘성실’ 같은 추상적 가치 외 소양)
해당 직무 경험과 경력기술서를 봄. 특히 디지털 마케팅 경험이 있는지를 중점적으로 체크.

• ‘이런 건 마이너스 요인이다’ 하는 것
특별히 없으나, 면접에 성의 없이 임하거나 열정이 부족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마이너스 요인이 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